Indicators on 호치민 밤문화 You Should Know
Indicators on 호치민 밤문화 You Should Know
Blog Article
린체리는 호치민에서 보기 힘든 매니저 초이스 시스템을 채용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를 위해 업소에 상당수의 매니저가 늘 대기하고 있으며 이용객들은 직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보고 선택할 수 있어 실패에 대한 부담이 없는 편입니다. 주말에는 손님이 몰리는 만큼 더 많은 인원이 대기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 새로운 인물을 찾고자 한다면 평일보다는 주말에 이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각 지점 모두 수준급의 퀄리티와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호치민 밤문화의 특징은 베트남 남부 지역의 여러가지 면모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단, 지역 특성상 호불호가 존재할 수 있는 외적인 부분은 활기차고 건강한 이들만의 매력으로 충분히 상쇄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남자들의 베트남 호치민 여행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베트남 호치민의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단순히 저렴하고 수량이 많다고해서 추천하는 것이 아닌 퀄리티 또한 충분하여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레탄톤 거리가 워낙 유명한 일본식 유흥가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타이반롱 거리에서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바에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일본식 가라오케와 마사지를 쉽게 찾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유흥의 최고라고도 할 수 있는 에코걸은 호치민 여행시 즐길 수 있는 밤문화 가운데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길 정도로 여행의 성패를 좌우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붐붐 마사지는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으로, 짧은 시간만 있으면 누구나 충분히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호치민 유흥의 시작과 마무리를 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사람들이 몰리는 미케 해변이지만 비수기로 꼽히는 우기에 방문할 경우 오히려 숙박 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오히려 이 시기를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따라서 호치민에 처음으로 방문한 관광객이 맛보기로 한번 쯤 베트남의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이곳을 more info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링블링은 언제든 실패없이 적당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그야말로 무색무취 자체가 대표적인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